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ADMIN

부산롤러스포츠연맹


커뮤니티

공지사항
보도자료
갤러리
미디어
상담/문의

커뮤니티  공지사항

제목 다대고등학교 롤러부 창단식 개최
작성자 brsf
작성일자 2014-03-21
출처 부산교육인터넷신문
** 리뉴얼 오픈으로 인해 게시판의 기존 글(2009.09~2013.12.31)은 DB백업작업/ 재등록한 게시글로 입력날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학교문화 정착 노력

창조적 비전과 따뜻한 품성의 인재를 육성하는 다대고등학교(교장 김성태)에서는 2012년 7월 23일(월) 롤러부 창단식을 학교 도서관에서 부산광역시교육청 평생교육체육과 홍선옥 장학관, 유국종 장학사, 부산광역시 체육회 학교지원팀 이남엽 팀장, 부산광역시 롤러경기연맹 정연근 상임부회장, 김호석 부회장, 우기석 전무이사, 학부모, 학생회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날 창단은 학기 초부터 학교자체내의 의견수렴과정을 거쳐 마침내 출범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
특히 창단식 학교장 인사말에서 김혜빈 선수에게 베스트 플레이어라는 책 내용을 소개하였다.
 
스포츠로 세상의 주연이 된 베스트 플레이어들이 어떻게 성공했는지 그 이유를 밝히는 책으로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골프선수 잭 니클라우스를 비롯한 모든 베스트 플레이어들은 한결 같이 자신의 성장 비결은 연습이라고 했다.
인생에서 특별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노력하고, 노력하고, 또 노력해야한다고 하였다.
 
명확한 목표와 체계적인 훈련 방법, 끈기 세 박자가 어우러져야 비로소 프로가 된다고 강조하였다.

본교 김성태 교장은 롤러부 창단을 계기로 건강한 학교 문화 조성과 학생들의 인성함양을 위해
스포츠 활동을 더욱 활성화 할 것이며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학교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라고 하였다.